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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메일매거진 5부]고객 목록을 효율적으로 모으는 방법
    마케팅/Email 마케팅 2014. 12. 17. 11:50

    고객 목록을 효율적으로 모으는 방법







    먼저 읽어봐야 할 내용 - [메일매거진 4부]메일 매거진의 독자를 팬으로 만들어라!



    사업을 하는데 있어서 고객 목록 을 얼마나 가지고 있는지가 성공의 갈림길입니다

     

    통칭 「정보」라고 하는데, 사업에서는 이 정보가 "이름""이메일"입니다.


     

    이것을 수집하여 잠재 고객에 대해 여러 번 접근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실제 매장이라면 메일 주소 외에도 '주소'등이 포함됩니다


     

    이것을 알게 되면 DM (우편)을 직접 집에 보낼 수 있습니다

     

    이는 동일한 고객에게 여러 번 반복하여 보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DM (우편)의 경우 고액의 발송 비용이 부과됩니다

     



     

    메일 매거진 경우 대부분 비용을 주지 않고 여러 번 발행 할 수 있습니다.

     

    카페 등 실제 매장에서도 회원 등록해서 음료 한잔 선물등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왜 이런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는지를 생각하기 시작하면 결국 사업 구조를 이해할 수 있게 됩니다.

     

     



    고객 목록을 어떻게 모으면 좋을까

    고객 목록을 얻을 때에는 대기업이 하고 있는 일을 흉내 내도 의미 없습니다

     

    정말 모방해야 할 것은 "지명도와 신뢰가 없는 기업이 어떻게 상품을 팔고 있는지"에 대해서 입니다.

     

    이것을 가장 잘 배울 수 있는 곳이 바로 광고입니다

     

    광고를 보는 것으로, 당신은 "왜 최초 1회 한정으로 무료 선물을 실시하고 있는지", "왜 이번엔 큰 할인을 하고 있는 것인가"를 생각 해야 됩니다.

     

     

    이 해답은 "정보 수집하기"입니다

     

    판매자라면 판매목적으로 "전화 번호"를 입수하여 잠재 고객에게 접근 할 수 있으며, '주소'를 알 수 있다면 DM (우편)을 보낼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무료 (또는 저렴한)에서 시작해서 회원들을 모집하고 영업을 해 나가면서 광고비를 회수 해 갑니다

     

    이것이 이른바 “2 단계 마케팅 (투 스텝 마케팅)” 입니다.

     

    이러한 광고를 배우면, "어떻게 하여 잠재 고객을 모으면 좋을까"를 포함하여 사업의 모든 관점을 이해할 수 있게 됩니다.

     

    자신의 힘으로 벌 수 없는 99%의 사람들이 거들떠 보지도 마시고 실제 잘 벌고 있는 광고에 주목 해야 그야말로 사업을 위해 필요한 실제 지식을 손에 넣어 벌 수 있는 1 %안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인터넷 사업에서 "이름" "주소"를 모으는 방법

    메일 매거진을 ​​발행하는 목록을 수집하려면 우선 블로그 또는 사이트가 필요합니다

     

    SNS와 유투브를 구사해도 좋습니다

     

    어쨌든 우선 대량의 방문자 모이는 매체를 구축해야 됩니다.

     

     

    그래서 가능하다면 처음에 홈페이지를 구축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홈페이지를 중심으로 하여 정보수집을 합니다

     

    이때 "유익한 정보를 발신하기 때문에, 등록 양식에 주소를 입력하십시오"라고 부탁해도, 구독자는 모집되지 않습니다.

     

     

    사람은 자신에게 이득이 없으면 움직이지 않습니다

     

    따라서 그 사람에게 이익이 되는 무료 선물을 준비해야 합니다

     

    무료 선물을 전달하는 대신 이메일 주소를 입수하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착각 하는 것이 무료 선물이므로 "아무거나 선물을 하면 좋겠다 "라고 생각합니다

     

    오히려 반대이며무료 선물은 가장 최고의 것을 선물하십시오


     

     

    무료인데 유료급 정보가 전달되기 때문에 팬이 되는 것 입니다

     

    만약 이것이 별볼일 없는 무료정보라면 즉시 구독을 해제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건강식품 판매 계열 사이트라면 "전문가 이상의 지식을 위하여 텍스트 1300 페이지 이상의 영상과 · 음성 21 시간 이상 선물"을 무료로 전달합니다.

     


     

    처음부터 위와 같은 목표로 하는 것은 어려울지도 모르지만 이렇게 최고의 선물을 제공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또한, 잘 되고 있는 매장을 둘러보면 고객관리에 얼마나 시간을 투자 하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배워야 할 것은 그들의 생각입니다.



     

    장사가 잘 되지 않는 곳은 대부분 고객의 정보를 모으는 것에 있어서는 아마추어입니다.

     

    "고객에게 유익한 정보를 발신합니다"라고 열심히 말 한다 해도, 아무도 정보를 주지 않습니다.

     

    전략을 이용하여 대량의 회원정보를 받고 있는 기업도 있습니다


     

    이러한 기업들을 벤치마킹 하여 자신의 사업에 응용하게 되면 고객 목록 모집이 빠르게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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