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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메일매거진 2부]사업에서 매출을 높이기 위해 필수가 되는 단골 고객의 획득 방법
    마케팅/Email 마케팅 2014. 12. 11. 14:51

    사업에서 매출을 높이기 위해 필수가 되는 단골 고객의 획득 방법

     




    먼저 읽어봐야 할 내용 -  [메일매거진 1부]메일 매거진을 시작하지 않으면 안되는 이유

     

    사업에서 매출을 올리기 위해 중요한 것은 어떻게 단골 고객을 획득 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 같은 고객에게 몇 번이나 상품을 구입해 달라고 하는 것입니다.

     

     

    이런 이야기를 하면, 많은 사람들이 "그런 것은 알고 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이 방법을 몰라 실천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꾸준한 수익을 낼 수 없는 것입니다.

     

    어떻게 하여 메일 발송을 반복 하여 단골 고객을 만들 것인가를 알아야 합니다.

     

     

    반복 구매는, 반드시 메일 매거진만 있는 것은 아니지만 메일 매거진을 잘 이용하면, 매우 저렴한 비용으로 매출을 내는 것은 아주 간단 할 수 있습니다.

     



     

    수익을 내기 위한 방정식

    부자가 되기 위해서는 반드시 자산(수입)을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동차와 집 등 에 돈을 쓰지만, 원래는 자기 자산을 위하여 투자를 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이를 위해 우선 자신의 지식과 경험을 모아두는 사이트가 필요합니다

     

    일단 사이트를 구축 할 수 있다면, 온라인 상에서 자동 시스템이 돈을 벌어주게 됩니다

     

    이것이 "자신의 주머니에 돈을 넣어주는 자산을 만든다"라는 것입니다.

     

    사이트는 블로그 처럼 "매일 포스팅을 업데이트 해야 된다.”라는 것이 없고 블로그는 사이트보다 더 많은 방문자를 모을 수 있기 때문에 서로의 장단점을 잘 파악하여 어느 쪽이든 운영을 해야 

    고객 획득 시스템 만들어지게 됩니다.

     

     

    그리고 어느 정도의 사이트를 구축 한 후 반드시 "메일 매거진"을 발행 해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사이트는 정보를 담고 있는 것뿐이라서, 시간이 지날수록 사이트 방문자수는 점점 줄어들게 됩니다.

     

    그러나 메일 매거진이라면, 여러 번 접근 할 수 있습니다

     

    몇 번이나 잠재 고객에게 정보를 발신 할 수 있으며, 여러 번 상품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 단골이 되어 줍니다.

     

    처음에는 지식을 모아서 저축하거나 자신의 방향성을 정하기 위해 사이트를 만들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나 어느 정도 사이트를 구축 해 나가면 "어떤 정보를 전달 하면 좋을까등이 명확하게 해야 합니다

     

    또한 사이트에 지식을 담아두면 추후에 메일 매거진에서 보낼 콘텐츠가 됩니다.

     

    그래서 메일 매거진을 발행하고, 여러 번 반복하여 활용 할 수 있습니다

     

    세미나 개최 안내를 하면 매번 와서 참석비를 받을 수도 있고, 세미나 영상을 촬영하여 DVD나 동영상으로 팔 수도 있습니다.

     

    이것을 반복 하면 컨설턴트로 기업 및 개인에게 조언을 해주고 비용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벌어가는 것이 기본 방정식입니다.

     

    ① 사이트를 만들고 지식과 경험을 모은다.

    ② 메일 매거진을 발행하여 잠재 고객을 모은다.

    ③ 세미나 개최 및 교재 판매, 컨설팅 등을 통해 수익 발생한다.

    이렇게 ①번 부터 ③번까지를 반복해야 합니다. 이것이 반복의 진정한 의미입니다.

     

     

    메일 매거진을 ​​발행하는 의미

     

    실제 매장이면 세미나 개최가 아니라 매장으로 오게 해서 단골 고객을 만들 수 있습니다

     

    세무사 사업의 경우 동일한 고객과의 관계를 계속 이어 갈 수 있습니다.

     

    이렇게 생각하면, 위의 판매 방정식을 무한 반복으로 매출을 올리는 것이 모두 동일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을 이해하지 않고 "반복의 중요성은 알고 있다"라며, 무료 신문에 광고를 내는 등 신규 고객에만 눈을 돌리고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이 돈을 벌 수 없습니다.

     

    인터넷 사업이라고 해도 이렇게 생각하면 실제 매장에서도 활용하는 방법은 얼마든지 있습니다.

    · 어떻게 메일 주소를 수집하여 잠재 고객을 모을 것인가?

    · 인터넷에서 입 소문을 어떻게 내야 해야 할까?

    · 재 구매를 위한 구조를 어떻게 구축하면 좋은가?

     

    이것을 이해하면, 매출을 늘리는 방법은 정말 간단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덧붙여서, "수익을 내는 사람의 대부분이 메일 매거진을 발행하고 있기 때문에, 자신도 메일 매거진을 발행 해야 한다"는 관점이 필요합니다.

     

    생각해야 할 것은 왜 수익을 내는 사람들이 메일 매거진을 발행하고 있는 것인가"입니다.

     

    그 이유는 "고객에게 여러 번 접근하여 반복 해서 사이트로 방문할 수 있게" 만드는 것입니다.

     

    물론 다른 방법으로 고객을 반복해서 오게 할 수 있다면 메일 매거진은 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하지만 현재까지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메일 매거진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생각을 바탕으로 사업을 구상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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