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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메일매거진 1부]메일 매거진을 시작하지 않으면 안되는 이유
    마케팅/Email 마케팅 2014. 12. 11. 14:40

    메일 매거진을 시작하지 않으면 안되는 이유





    실제 사업에서도 매거진을 활용하고 있는 기업은 많이 있습니다

    사업을 시작한다면, 특히 메일 매거진은 필수입니다.

     

    그러나 갑자기 시작하려고 하니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를 수 있습니다.

    또는 메일 매거진을 ​​시작해서 오래 못하고 포기하는 분도 있습니다

     

    따라서 처음에는 사이트나 블로그 등을 운영하면서 글 쓰는 능력을 높이거나

    커뮤니티를 활용해서 사람들이 올 수 있는 토대를 만들 필요가 있습니다

     

    이것이 어느 정도 가능해 진 후에 메일 매거진을 발행합니다

     

     

    메일 매거진을 ​​발행하는 이유

    사업을 할 때는 메일 매거진이 필수입니다

     

    이 부분에 있어서는 확실한 이유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메일 매거진으로 돈을 벌 수 있기 때문입니다

     

    메일 매거진 독자가 1 만 명 있으면, 보통의 직장인보다 압도적으로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읽어주는 메일 매거진 독자"가 많이 있는 것이 전제 조건이 됩니다

     

    이것이 실현 될 경우 어떤 사업이든 가속화 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럼 메일 매거진을 시작하지 않으면 안 되는 이유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1, 위험이 줄어든다

    블로그 서비스로는 네이버가 유명합니다

     

    그러나 네이버에서 지나친 상업적 블로그는 노출에 제한을 당하고 있습니다.(저품질 블로그).

     

    상업적 블로그가 노출에 제한을 당한다는 것은 당연합니다 

     

    원래 타인의 매체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노출이 안되어도 혹여나 삭제가 되어도 불평 할 수 없습니다.

     

    사업에서는 "완전한 자신의 아이템"을 가지고 승부하지 않으면 의미가 없습니다

     

    SNS 등을 포함한 타인의 매체를 사용하는 것은 위험 할 수 밖에 없습니다.

     

    메일 매거진 경우 이러한 위험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2. 메일메거진을 구독하는 애독자

    사이트나 블로그는 상대가 찾아주지 않으면 운영하기가 힘듭니다

     

    하지만 메일 매거진은 독자가 구독을 해제 하지 않는 한 원하는 만큼 독자에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나 블로그에 업데이트 한 내용을 메일 매거진에서 발신하면 그 때마다 읽어줄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유용한 정보를 발행하는 부분이 주된 일이나, 몇 번이나 메일정보를 받았다는 것만으로도 메일 메거진을 구독하는 애독자가 생깁니다.

     

     

     

    3. 내용전달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나 블로그에 글을 올려도 많은 사람들이 글을 읽어주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메일 매거진은 동일한 메시지를 여러 번 보 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쉽게 돈 벌 수는 없지만 진심으로 노력하면 수익을 얻을 수 있다" 는 부분을 오늘 발신하고 1년 뒤 또 다시 발신 할 수 있습니다.

     

    이것 또한 독자가 매거진을 구독해제 하지 않으면 몇 번이라도 할 수 있습니다

     

     

    4, 단기, 장기판매에 적합하다

    "책 홍보나 세미나" 쇼핑몰 운영 등의 이벤트 개최에서는 압도적으로 매거진이 유리합니다.

     

    아무리 사이트나 블로그에서 홍보를 하더라도 그 기간이 끝나면 많은 사람들이 보러 오는 부분이 적어집니다

     

    이런 부분을 보더라고 메일 매거진은 고객을 모을 수 있는 영향력 큽니다.

     

    사이트 나 블로그는 단기간에 판매가 적합하다면 메일 매거진은  "같은 상품을 오래도록 팔고 싶은 경우"에 적합합니다.

     

    "고도원의 아침편지"라는 것을 알고 계실 것입니다.

     

    고도원의 아침편지에서는 좋은 정보를 꾸준히 보내어 최근에 3,398,398명에 이르렀습니다.

    블로그로 치면 일방문자가 3,398,398명이 있는 셈이죠.

     

    이 중 10%에게만 물건을 판매하더라도 30만명이 넘습니다.

     

    어마어마하죠^^

     

     

    5, 한번 고객은 영원한 고객

    SNS는 물건을 필요로 하지 않는 사람에게도 글이 보여질 수가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불필요 할 경우 글들이 귀찮아집니다

     

    하지만 메일 매거진은 "관심 있는 사람만 보이기 때문에 필요한 사람에게 판매"를 할 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필요한 사람에게 판매를 하면 오히려 좋아합니다.

     

    이렇게 하다 보면 매일 매거진에서 몇 년에 걸쳐 관계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단골고객이 되어 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판매가 가능해집니다 

    .

     

    이와 같이 인터넷 사업을 한다면 메일 매거진은 필수입니다

     

    압도적인 브랜딩이 가능하며, 수익을 확대하는 방법으로 가장 적합합니다


     

    메일 매거진을 ​​발행하고 결국 책 출판으로 연결 될 수 있다는 것 또한 잊어서는 안됩니다.

     

    그러나 이를 위해서는 앞서 말한대로 사이트나 블로그 등 고객을 모으는 매체가 필요합니다.

     

    이 과정을 건너 뛸 수 없으며, 고객이 모이지 않는다면 글 쓰는 능력을 키워야 합니다.



     

    이 노력을 열심히 한 후에 메일 매거진을 발행하여 독자를 모으거나 반응 속도를 측정 해 보거나 합니다

     

    이와 같이 추가 시행 착오를 반복하면서 사업에서 실력을 높여가는 것입니다.



     

    덧붙여서, 책 출판을 하면 5000 권 판매도 어렵습니다

     

    하지만, 메일 매거진에서는 매일 5000 명 이상에게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이렇게 된다면, 메일 매거진 굉장하지 않을까요?



    [메일매거진 2부]사업에서 매출을 높이기 위해 필수가 되는 단골 고객의 획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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