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앤드류 솔로몬 : 어떻게 삶의 최악의 순간들이 우리를 만드는가
    기타정보/지식창고 2014. 6. 20. 15:31
    앤드류 솔로몬 : 어떻게 삶의 최악의 순간들이 우리를 만드는가

    역경의 학생으로서, 나는 지난 몇 년 동안 쳐 봤는데 어떤 사람들은 방법에 따라 주요 과제로는 그들로부터 힘을 그리는 것, 그리고 인기 지혜를 들었습니다 그 의미를 찾는과 관련이있다. 그리고 오랫동안 , 내가 의미 밖에 생각, 대기 훌륭한 진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기분 왔어요 . 사실은 관련이 있음을 우리는 그것이 의미를 찾는 전화, 하지만 우리는 더 나은 의미를 단조를 호출 할 수 있습니다.

     

     

    내 마지막 책은 가족이 방법에 대해이었다 다양한 도전의 종류를 처리하는 관리 나 이상한 자식, 내가 인터뷰 한 어머니 중 하나 다 심한 장애를 가진 두 아이가 있고, 나에게 말했다, "사람들은 항상 우리에게주고 , 같은이 작은 말을 '하나님은 당신에게 당신이 처리 할 수있는 것보다 더 이상 제공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우리 같은 아이들은 선물로 미리 지정한되지 않습니다. 즉 우리가 선택한 무엇 때문에 그들은 선물입니다. "

     

     

    우리는. 그 선택 모든 우리의 삶을 초등학교 2 학년 때, 바비 Finkel은 생일 파티를했다 . 우리의 클래스에있는 모든 사람을 초대하지만 나 어머니가 일종의 오류가 있었던 것으로, 그녀는 부인 Finkel,라고 말했다 바비는 나를 좋아하지 않는 것을 자신의 파티에 저를 원하지 않았다. 그리고 그 날, 엄마는 동물원에 데려 갔다 핫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밖으로 나가 7 학년에 있었다 우리 학교에 아이들 중 하나 버스는 "퍼시"나 별명을 내 태도에 대한 속기로, 때로는 그와 그의 군대는 그 도발에게 성가 것이다 전체 학교 버스를 타고, 다시 최대 45 분 45 분, "퍼시 퍼시 퍼시 퍼시!" 언제 8 학년에 한 우리의 과학 교사는 우리에게 말했다 모든 남성 동성애자 것을 변실금을 개발 하기 때문에 자신의 항문 괄약근의 외상. 그리고 고등학교 졸업 도 식당에 가지 않고 내가 여자와 앉아 것입니다 및 웃었다되었습니다 그렇게하는, 또는 남자와 함께 앉아 와 소년 것에 대해 비웃었다 한 여자와 함께 앉아해야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