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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모집을 위한 커피숍 홍보마케팅 특별 세미나 - 제 3회 (전단지에 대해서 ②)기타정보 2016. 1. 20. 22:23
고객 모집을 위한 커피숍 홍보마케팅 특별 세미나 - 제 3회 (전단지에 대해서 ②)
안녕하세요. 4차원섭이입니다.
고객 모집을 위한 세미나 제 3회입니다.
오늘도 전단지에 대해서 말씀 드리겠습니다.
사실 전단지를 만들기 위해서는 끊임없는 연구가 필요합니다.
이때 많은 분들이 쉽게 빠져 버리는 함정이 있습니다.
그것은 “전단지 샘플”을 찾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인터넷에서 전단지를 검색한 뒤 그대로 복사하여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다음 순간부터 전혀 다른 세계로 빠져들 것입니다.
안타깝게도 저는 이러한 대표님을 수 없이 많이 보아왔습니다.
제가 이야기하고 싶은 것은 “효과가 있는 전단지”를 만드는 방법입니다.
다음은 전단지의 두 가지 특성에 대해 간단하게 이야기를 합니다.
○ 특성 1
전단지는 어느 정도의 수준에 도달하지 않으면 전혀 반응이 없다.
실제로 광고라는 것은 어느 정도의 전문지식이 없으면 실패할 수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전단지는 커피숍의 철학, 전략, 전술 모두를 응축해야 합니다.
○ 특성 2
전단지는 반복해서 배포하는 것으로 효과가 나타난다.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경영을 지속시켜 나가기 위해 전단지를 활용하는 경우
한 번의 배포만으로는 부족합니다.
전단지는 반복해서 배포하는 것으로
지금까지 깨닫지 못했던 곳에서 고객의 마음의 심금을 울릴 수 있는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그래서 자금력이 있는 대형 커피숍은 몇 번이나 전단지를 배포하여 고객을 모집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작은 카페에는 절대 흉내를 낼 수 없습니다.
그래서 필요한 것이 전략입니다.
오늘은 이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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