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기도 양평 세미원이 있는 서울근교 양수리에 다녀왔어요^^
    기타정보/지식창고 2013. 8. 19. 09:30

    경기도 양평 세미원이 있는 서울근교 양수리에 다녀왔어요^^



    물을 보며 마음을 씻고 꽃을 보며 마음을 아름답게 하라는 뜻이 담긴 경기도 양평의 세미원!


    돌비석에 새긴 문구가  탁한 제 마음을 자극하네요^^


    지난주 목요일 서울근교 양수리에 있는 양평 세미원에 다녀왔어요.


    저희집이 합정역 근처인데 차를 끌고가니 1시간정도 소요되었는데요. 생각보다는 멀지 않더라구요.




    자동차 네비게이션에 세미원이라고 검색하시면 양평에 있는 양평세미원이 나올겁니다. 



    서울근교 양수리에 도착해서 세미원을 가보니 입구에 매표소가 있네요.




    며칠안되었는데 얼마내고 들어갔는지 기억이 가물가물 ㅋ

    성인 4천원이었던것 같아요. ㅎㅎ;;





    입구쪽에 문화관광해설사라는 곳이 있으니 세미원에 들어가기에 앞서 이곳이 어떤곳인지 알고 들어가면 재미와 기쁨이 2배~?




    표를 끊고 입구에 들어가보니 발을 씻는 곳이 있네요. 저는 아쿠아슈즈(물이 금방 빠지는 신발)을 신고 들어갔기에 과감하게 다리를 입수시켜서 온몸을 시원하게 만들었답니다.





    경기도 양평 세미원에 들어가서 느낀점?


    나무가 많구나...라는 것을 느꼈어요 ㅎㅎ;;


    나무 나무~ 



    항아리도 많았는데 고추장이나 된장이 담겨져 있지는 않았던듯...



    물론 뚜껑을 열어봐야 알겠죠?ㅎㅎ






    정자안에 대따 큰 항아리가 떠억하니 자리를 잡고 있네요...


    저안에 들어가면 시원할것 같은데 나중에 가실 기회가 있는 분들은 한번 들어가보심이...




    구름보세요. 구름이 끝내주죠!?!?


    역시 휴가철에는 날씨를 잘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전에는 휴가 가는 날마다 먹구름이 껴서... 비가 엄청 왔는데 ㅠㅠ;;


    이날은 다행이 날씨가 넘넘 좋았어요 ㅎㅎ






    혹시... 용트림이라고 아시나요?



    어떤 맛있는 것을 드셨는지는 모르지만 용님께서 트림과 함께 침을 뿜어대고 계시네요 ㅎㅎ;;


    마른하늘에 날벼락!?







    이 녀석은 누구일까요? 바로 저랍니다^^


    사진을 보고 오해하는 분들이 계셔서 말씀드리는데요!!!


    저는 사진빨이 잘 안 받습니다... 실물이 훨씬 괜찮답니다 ㅎㅎ










    아기천사가 힘겹게 무언가를 들고 있네요.


    들고있는 돌바구니를 보니 동전들이 들어있네요.


    알고보니 앵벌이중?



    꼬마야... 돈벌기 힘들지?











    마지막으로 멋진 제 모습 한컷!!! 저는 개인적으로 눈을 가리는 것이 더 멋있다는 ㅋㅋ;;






    드디어 배다리에 도착! 배다리를 건너면 두물머리가 있답니다.


    두물머리는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아직 휴가를 다녀오지 못한 분들은 서울근교 양수리에 있는 경기도 양평 세미원에 다녀오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